본문 바로가기

BL

봄툰 웹툰 추천 - 동정이 아니면 죽어야해요

 

포스타입에서 삼장법사님이 벨소설 리뷰 올려주는 것을 구독하다가

얼마전에 싹 내리셨길래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봄툰 데뷔한다고 하시네요..?!

 

보러갔는데 완전 취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입걸레수는 처음입니다 

다행히 봄툰에서도 반응이 핫한듯요!

6편짜리 단편인데 데뷔 이틀만에 11만뷰 찍음!

 

규태(공)이 프랑스에서 전학와서 석이(수)에게 한눈에 반해요 

그래서 이상형을 물어보는데 심상치 않습니다 ㅋㅋㅋㅋ

 

 

 

 

공은 다행히(?) 성관계는 없지만 키스는 한적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런 아련한 표정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 성격 압도적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형만 특이한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이런 분위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공도 댕댕이외국인공인데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 경험이 있어 찔려서 고백을 못하고 있다가 결국 고백을 하게되는데 

 후드티로 얼굴 다 싸매고 고백하면서 울어요 ㅋㅋㅋㅋㅋ

 

 

 

과연 그의 고백은 받아들여질 것인가 두둥 

나머지는 봄툰에서 확인하세요 ㅋㅋ (간만에 영업 목적으로 포스팅합니다 ㅋㅋ)

 

https://www.bomtoon.com/comic/ep_list/noDJ_die

 

봄툰

순정, 로맨스, BL 장르가 가득한 여성 독자를 위한 프리미엄 웹툰

www.bomto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