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

[ bl 잡담 ] 봄툰공/레진공/리디공 차이

 

 

플랫폼마다 선호하는 공 타입

 

 
레진공-리디공-봄툰공

 

왼쪽부터 레진공-리디공-봄툰공이래요 ㅎㅎ

어떤 느낌인지 알것 같아요 ㅎㅎ

저는 연하공/미남수 좋아하는데 봄툰을 제일 많이 씁니다 ㅎㅎ

광공/미인수는 레진에 제일 많은 것 같아요

 

원래 광공의 대명사는 리디였는데 (리디광공은 거의 밈처럼 되었음 ㄷㄷ)

최근에는 벨소 웹툰화가 많이 되면서 좀 섞인것 같아요

 

싸우지마

 

이건 최근에 나온 짤 

봄툰공-리디공-레진공 이래요 ㅎㅎ

위나 아래나 봄툰공은 망충하니 귀엽네요 

 

 

공들이 모여있는 레진/봄툰 굿즈에서 이 차이는 더 잘 느껴집니다 ㅎㅎ

 

레진 달력

 

전반적으로 어둡고, 강해보이고, 어둠의 직업에 종사할 것 같은 레진공들 

 

봄툰 굿즈

 

 

전반적으로 화사한 색감에, 머리색도 좀 더 다채롭고, 표정도 전반적으로 무해해 보이는 봄툰 공들 

(물론 이 중에 함정이 있긴합니다... 차...우...)

 

 

저는 미인공/미남수 처돌이라서 물론 봄툰을 제일 애정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