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디페이퍼4 고장 ㅠㅠ + 고객센터 답변 추가 + 수리 후기

 

 

 

 

 

 

리디페이퍼4가 고장났다 ㅠㅠ

그냥 평소와 같이 페이퍼를 켰는데  충전을 해도 켜지지가 않고 버튼을 눌러도 응답을 하지 않는다.

 

 

마지막에 보던 책 표지만 보이고 전체 먹통인 상태 

 

 


보증 기간 :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 (배터리는 6개월)
영업 용도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 : 6개월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제조년월 기준으로 3개월이 경과 된 날로부터 품질 보증기간 산정

 

보증 기간은 최초 구입일부터 1년이라고 한다. 

안내에 따라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두기는 했는데, 

우선 언제 구입을 했는지 확인해야 할 것 같다. 

 

https://help.ridibooks.com/hc/ko/articles/115011412968-AS-%EC%8B%A0%EC%B2%AD-%EB%B0%A9%EB%B2%95

 

 

리디페이퍼4 출시 이벤트때 구매한 것 같아서 기간을 보니 22년 4월...

1년이 지났다 ㅠㅠ

 

 

 

https://ridibooks.com/event/39361

 

[EVENT] 리디페이퍼4 출시 예약 판매 안내

리디페이퍼4 예약판매 안내 이벤트 기간 : 22년 4월 13일 오전 11시 ~ 22년 4월 25일 자정 1. 예약 판매 기간 리디페이퍼4 구매자 전원, 리디X알디프 블랜딩 티 세트 증정! 2. 예약 판매 기간 리디페이퍼

ridibooks.com

 

 

 

 

1. 대상 품목 및 비용
- 대상 제품: 페이퍼 4세대(RIDIPAPER4)
- 교체 비용: 259,000원(종전 249,000원)

 

2. 변경 내용 적용일
- 2023년 2월 9일(목) 부터

 

 

그 때 판매처를 확인하니 구입시 금액이 28만 9천원

고객센터에 안내된 리디페이퍼4 교체 비용 25만 9천원;;;

 

 

 

 

고객 센터 안내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저 정도 가격이면 수리보다 중고를 다시 사는게 나을 것 같다;;;

 

일단 답변을 기다려보자...

 

 


 

아래와 같은 답변이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리디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의하신 제품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품은 별도로 내방이 가능한 AS 센터로 운영되고 있지 않아 제품의 정확한 고장 원인 및 수리 진행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수거 접수를 위해 아래 고객님 정보를 기입 후 고객센터 1:1 문의로 남겨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기기 수거는 롯데택배를 통해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성함 :
연락처 :
주소 :
 
저희 AS 센터는 제품 입고 시 순차적으로 기기 검수가 진행되며, 유선으로 검수 결과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유선 안내까지 제품 입고 확인 후 4~5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기기를 보내주실 때>
① 박스 및 구성품
② 성함, 리디 ID, 연락처.
③ 기기 증상을 메모하여 동봉 부탁드립니다.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검은색 패키지 박스 외에 완충재 등을 함께 넣어 포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패키지 박스가 없으신 경우 완충재와 외부 포장용 박스를 통해 제품을 포장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거나 파손된 제품의 경우 추후 수리 비용과 함께 왕복배송료를 부담해주셔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용과 귀찮음으로 페이퍼 수리 신청을 미뤘는데 손목이 아파오기 신청해서 일단 AS 센터에 보내볼까 합니다.

후기도 나중에 여기에 추가할께요. 

 

 


 

수리 후기 

 

택배로 리페를 보내고 며칠 후에 연락이 왔는데 리페를 포맷하고 이제 다시 정상 상태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수리비 0원에 왕복 택배비도 따로 없었습니다..?!

 

김리디 이게 웬일이지..?!

포맷을 해서 그런지 응답속도도 더 빠르고 새 기기로 돌아온것 같아요 ㅎㅎㅎ

기기 상태 안좋으면 저처럼 미루지 말고 바로 A/S 센터로 맡겨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