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

맥퀸 - 비밀사이 시즌 2: 재민이 테마송

 

 

 

다음웹툰 비밀사이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즌1에서는 다온,재민,수현,성현 의 현재의 관계 중심으로 나왔는데 

시즌2에서는 수현과 재민이의 과거가 풀리면서 본격적으로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공3, 수1 (다온) 의 다공일수 구조인데요 

공 한명 한명이 메인 공 급의 서사와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댓글마다 자기가 미는 공 팬들의 주접댓글(...)들이 매력인 웹툰입니다. 

 

가장 인상적이였던 댓글 (ㅋㅋㅋㅋ)

주식으로 치면 성현이는 삼성전자애여. 저항선이 있어서 떨어지면 올라오게 돼잇음. 수현이는 바이오나 제약주애여. 터지면 대박인데 아니먄 쪽박이애여. 재민이는 해외주식이애여. 남들이 좋다고 하는데 난 잘 모르겟어여.

 

 

작화도 매우 훌륭해서 가능하면 큰 화면으로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성현, 다온, 수현 

 

 

재민

 

 

비밀사이 2권 단행본 표지 (아직 출간은 안된듯?)

 

 

지금까지 시즌2에서 풀렸던 내용을 보면 

애증의 관계로 보였던 수현과 다온의 대학생일때의 과거가

너무 풋풋하고 귀여워서 아니 어쩌다 이런 녀석들이 지금의 혐관이 되었는지 안타깝고요;;

 

그리고 이 중 제일 광공/계략공 재질이라 생각한 재민이의 테마송(데이먼스 이어- 창문4)이 생각보다 너무 절절?해서 

앞으로 풀릴 재민이의 서사가 너무 기대됩니다. 

 

다온이를 가장 오래 옆에서 지켜보면서 한순간도 가질 수 없었다고 말하는 

재민이의 이야기가 어서 풀리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지금 마음속 랭킹은 수현>재민>상현인데 재민이 과거 풀리면 역전도 가능할듯요.  

 

 

 

 

 

 

가사  ( 중에서 일부분) 

 

이걸 사랑이라 하지 못 해도
집착이라 말해도

..

 

 

난 가질수 없는 그대의 모든
시간 들을
난 아직 옆에 누운 그대를
가진 적이 없어
한 순간도 

 

나의 곁에 있어줘
어둔 밤에 서서 나는
그대를 보네
제발 이러지마 나에게
나를 사랑한다 했잖아
니가 잠시라도 없으면
내가 숨을쉴수 없잖아
어젯 밤엔 뭘했어 내 그대여
니가 내곁에서 떠나 간다면
나는 아마 살아갈 수 없을 것만 같아

 

 

https://youtu.be/cWTxQaQyiAg

 

https://music.bugs.co.kr/track/31062439

 

창문4 / 데이먼스 이어(Damons year)

벅스에서 지금 감상해 보세요.

music.bug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