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

살파랑 - 고윤 사령관 리디광공 모먼트

 

 

 

열화요수빼고 프리스트님 책을 다 읽어봤는데

역시 살파랑이 아직까지는 최애이다. 

 

그런데 복습할때마다 고윤 사령관(수)이 

일반적으로 리디집착광공이 하는 행동들을 다 하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물론 장경이 어렸을 경우에는 보호자의 관점에서 했던 것이겠지만

그래도 좀 많이 과함 ㅋㅋㅋ

 

그런데 그것에 굴하지 않는 장경도 대단함 ㅋㅋ

 

 

 

강수를 좋아하십니까? 왠만한 강수로는 만족이 되지 않나요?

리디광공같은 강수를 원하시나요?

살파랑에서 고윤 사령관을 만나보세요 ㅋㅋㅋㅋ

 

 

아래는 본문내용 포함되어있으니 주의! 

 

 

 

구속, 감시, 감금, 체벌, 위협 모멘트별로 정리해보았음 ㅋㅋㅋ

 

 

 

구속

: 집착광공이라면 누구나 다 하는 구속 

 

 

 

고윤이 큰 맘 먹고 장경을 서역에 데려가겠다고 했으나 강호를 유람하고 싶다는 장경 

이때 장경은 의부인 고윤에 대한 은애의 감정에 고윤과 거리를 두고싶어하는 상황임 

 

 

 

 

자신을 따라오지 않을 것이면 자신의 집에서 머물라고 하지만 

그것도 거부하면서 도망치겠다고 하는 장경 (공)

 

 

감시

: 집착광공에서 구속이 지나치면 나오는 감시 모먼트 

 

 

군 최고 사령관(수)이 직접 내리는 감시 명령 (...)

 

 

후부에서  사병에게 감시를 당하나

반년간 매일 탈출 시도를 해서 탈출에 성공하는 장경(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경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

 

 

 

장경이 탈출한 후에도 1년동안 군병력을 이용하여 장경을 뒤쫓았던 고윤(...)

 

1년이 지난 후에도 기껏 타협해서

구속은 포기했지만 감시는 포기하지 않음 

 

 

 

그 후에도 고윤 사령관의 영역(사실 국토 전체라서 역참이 있는 곳 어디나)에 들어오면

새로운 감시를 받는 장경(공....)

 

 

 

위협

: 리디집착광공에서도 피폐물에나 나올것 같은 발목 관련 모먼트 

 

 

 

 

 

장경이 그동안 숨겨왔던 우르골에 대한 진상을 고윤이 알고 있다는 사실에

패닉에 빠져 도망가려고 하는 장경(ㅠㅠ)

 

 

고윤이 자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받아줬던 것은

자신에 대한 동정이 아닐까 절망하는 장경 ㅠㅠ

 

 

 

장경(공)이 자리를 피하려 하자 문을 한 발자국이라도 벗어난다면, 

다리를 끊어버릴 것이라는 고윤(수)

 

감금집착광공도 보통 발목을 끊겠다고 하지만

다리를 끊어버리겠다는 고윤... 

 

그렇지만 하지 않았지 

장경에게는 진짜 무르고 무른 사람임 ㅋㅋㅋㅋ

 

그 후 역사적인 첫날밤(...)

 

 

 

 

한순간의 차이로 선수를 빼앗긴 고윤(...)

그런데 의술을 배운 사람이 혈을 누르는 것은 반칙 아니냐 장경 ㅋㅋㅋㅋ

 

 

그나저나 검열로 인해 씬은 한단락 정도만 나와있지만

으른들은 다 알수있게 묘샤되어있습니다. 

( 왜 목이 메어서 죽을 뻔했을까요 ) 

 

역시 프리스트 배운 사람... 

 

 

그런데 고윤 선수를 뺐겨도 조금 언짢아만 하고  

다음에 설욕해야지 정도로 생각하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내대장부라  뭐 한번쯤 해주지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설욕을 못하긴 했지만 (...)

 

 

 

감금 

: 집착광공에서 종종 나오는 감금 모먼트 

 

우르골로 인해 미치광이(악신)이 될 것을 걱정하는 장경에게 

너가 다른 사람을 해하면 다리를 끊어서(또..) 집에 묶어놓고(또...) 온종일 너만 지켜볼거라는(집착...) 

고윤 (수) 

 

 

그걸 또 좋아하는 장경(...)

그런데 온몸이 왜 또 뻐근해져(...)

 

진짜 중국 작가들 보면 검열을 피해서 은유적인 표현들을 참 잘 쓰는듯.. 

 

고윤이 죽으면 장경이 따라 죽겠다고 하자 볼기를 진심으로 때리는 고윤(...)

체벌 또는 수치 모먼트에 넣을까 했는데 체벌 모먼트는 피리를 넣을 예정이라 패스... 

 

 

 

 

 

 

 

 

 

장난식으로 집착광공 모먼트라 하긴했지만

고윤 사령관은 사실 누구보다 장경을 지켜주고 보호하려는 

장경한정다정공(아차 수) 입니다 ; - ; 

 

이 둘의 관계를 잘 나타내주는 두 문장 

 

창구커플 영원히 행복하시길! 

반응형

'B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갈까마귀 용병대(판타지 bl) 감상  (0) 2021.09.22
윈터필드 (by 망고곰님) 후기  (0) 2021.09.20
묵독 완독  (0) 2021.08.23
살파랑 무기/용어 정리  (0) 2021.08.13
살파랑 - 귀착점  (0) 2021.08.09